IT >

스테이지파이브, 야놀자 해외상품에 로밍 서비스 연계

핀다이렉트 로밍 상품
올해 무료 로밍 프로모션
야놀자 해외 항공·숙박예약 시
5일간 매일 500MB 로밍 데이터

스테이지파이브, 야놀자 해외상품에 로밍 서비스 연계
스테이지파이브 CI. 스테이지파이브 제공
[파이낸셜뉴스] 스테이지파이브가 국내 대표 숙박·여행 플랫폼 야놀자에서도 로밍 서비스를 선보인다. 올해까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들에게는 일정 기간 무료로 로밍 데이터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테이지파이브는 야놀자 플랫폼에서도 핀다이렉트 로밍 상품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인터파크트리플에 이어 야놀자까지 로밍 상품 제휴 플랫폼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핀다이렉트 로밍은 스테이지파이브가 전 세계를 대상으로 서비스하는 로밍 상품이다.

스테이지파이브는 이번 제휴를 계기로 야놀자에서 해외 항공과 숙소를 예약하는 소비자에게 5일 간 매일 500MB씩의 무료 로밍 데이터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올해까지다.

스테이지파이브 측은 "해당 상품은 기본 데이터 소진 후에도 제한된 속도를 별도 과금없이 사용 가능하다"며 "핀다이렉트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하면 기간 연장, 속도제한 확인, 실시간 사용량 확인과 같은 편리한 기능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야놀자가 현대카드와 함께 출시한 여행 특화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NOL 카드' 가입자에게는 추가적인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스테이지파이브와 야놀자는 NOL 카드 회원임을 인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연간 무제한 반값 로밍이 가능한 '로밍패스' 등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스테이지파이브 관계자는 "인터파크트리플에 이어 야놀자 고객께도 한 번 경험하면 계속 쓸 수밖에 없는 '절대간편' 핀다이렉트 로밍을 전격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 간의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고 보다 많은 고객께서 기존 로밍 대비 압도적으로 편리한 핀다이렉트만의 로밍을 체험해봤으면 한다"고 전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