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社告] 제24회 fn하우징·건설 파워브랜드 설문 조사

'First-Class 경제신문' 파이낸셜뉴스가 주거문화와 주택시장 개선을 위해 제24회 fn하우징·건설 파워브랜드 대상 2024년도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주거 환경과 문화는 부동산 시장의 변화와 함께 점차 다각화되고 있습니다. 고금리와 경기침체 위기에도 정부는 재개발·재건축 활성화와 다양한 주택공급 등 전방위 부동산 정책으로 거주와 삶의 질을 높이는 시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사회의 전통적 주거여건과 선호도가 달라지면서 주거문화도 바뀌고 있습니다. 주거는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며, 행복과 자기 만족에 큰 중점을 두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주택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 폭 역시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에 국내 건설사들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시공품질 개선과 특화설계, 친환경 단지 조성 등 경쟁력 강화와 차별화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는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부동산 시장의 현주소를 진단하고, 앞으로 주택 시장이 나아갈 방향을 모색합니다.
조사 결과에 나타나는 소비자 성향은 향후 주거문화 개선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 설문조사 사이트 : 파이낸셜뉴스(www.fnnews.com), 부동산R114(www.r114.com), 리얼투데이(www.realtoday.co.kr), 대한건설협회(www.cak.or.kr), 한국공인중개사협회(www.kar.or.kr), 한국감정평가사협회(www.kapanet.or.kr),부동산개발협회(www.koda.or.kr), 한국주택협회(www.housing.or.kr), 대한주택건설협회(www.khba.or.kr)

■ 조사 기간 : 2024년 4월 15일(월요일)~28일(일요일)

■ 참여 방법 : 설문조사 사이트에서 참여

■ 발표 : 2024년 5월 중

■ 문의 : fn하우징·건설 파워브랜드 대상 기획담당자 (02)2003-7192

■ 후원 : 대한건설협회,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부동산R114, 리얼투데이

※설문조사 응답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社告] 제24회 fn하우징·건설 파워브랜드 설문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