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예스24, ‘오늘의 책장’ 2차 라인업 예약 판매

예스24, ‘오늘의 책장’ 2차 라인업 예약 판매
예스24 제공

[파이낸셜뉴스] 예스24는 PB 리센스(re:ssence)를 통해 ‘오늘의 책장’ 2차 라인업을 선보이고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리센스는 지속 가능한 소비를 실천하도록 돕는 예스24의 자체 브랜드다. 지난해 12월 론칭과 함께 선보인 ‘오늘의 책장’ 1차 라인업의 경우 펀딩 서비스 ‘예스펀딩’에서 5.546%의 최고 달성률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새롭게 출시되는 2차 라인업은 ‘서랍형 와이드 책장’, ‘3단 수납장’ 2종으로 구성됐다. 기존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개인의 독서 및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2종 모두 기존 1차 라인업과 동일하게 환경을 생각한 FSC 목재를 사용했다. 포장 시에도 비닐 완충재 대신 종이 포장재와 종이 테이프 등을 적용한다. 이 뿐만 아니라 동봉되는 브랜드 엽서 및 스티커 역시 생분해성 재료를 활용하는 등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에 맞췄다.


한편, 예스24는 오늘의 책장 2차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판매 기간인 내달 12일까지 서랍형 와이드 책장은 11%, 3단 수납장은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 조선영 도서사업본부장은 “지난 1차 라인업 출시 후 합리적인 가격대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큰 관심을 얻었고, 이에 힘입어 2차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충족시키는 상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sunjun@fnnews.com 유선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