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버거킹, 매일매일 와퍼 할인 '불맛 앱 위크’ 실시

[파이낸셜뉴스]
버거킹, 매일매일 와퍼 할인 '불맛 앱 위크’ 실시

버거킹이 ‘뉴 와퍼’ 런칭을 기념해 매일 다른 와퍼 세트를 할인해주는 '불맛 앱 위크'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불맛 앱 위크’ 프로모션은 버거킹 앱에서 날짜별로 매일 다른 와퍼 세트에 대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22일 ‘와퍼 세트’ 27% 할인 쿠폰 증정을 시작으로, ‘불고기 와퍼 세트’, ‘갈릭불고기와퍼 세트’, ‘치즈와퍼 세트’ 등 요일마다 각기 다른 메뉴에 대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새로워진 ‘리얼 어니언링’과 와퍼류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와퍼 어니언링 세트’ 및 ‘베이컨치즈와퍼 어니언링 세트’ 등에 대해서도 최대 26%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버거킹 관계자는 “이번 ‘불맛 앱 위크’는 더욱 강렬해진 불맛이 특징인 ‘뉴 와퍼’만의 특별함을 많은 분들이 경험하실 수 있도록 고객들의 다채로운 취향에 맞춰 프로모션 아이템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메뉴들과 할인 폭으로 매일 다르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동시에 다음달 5일까지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는 글레이즈드 코팅으로 탄력은 높이고 속은 촉촉한 번으로 리뉴얼한 ‘와퍼주니어 2500’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와퍼주니어와 불고기와퍼주니어는 2,500원에, 치즈와퍼주니어는 2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세트 메뉴는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