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인조잔디 전문기업 STI KOREA(Synthetic-turf international Korea, 이하 에스티아이코리아)는 미국 STI 본사의 ‘Dealer of the year’에 선정됨에 따라 특별한 협의가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에스티아이코리아의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5월 1일부터 12월 말일까지 진행된다. 대표 상품인 EZTEE POLY(프리미엄 티꽂이 매트)와 NP 시리즈(프리미엄 퍼팅 잔디)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여 고물가 시대의 고객 부담을 낮추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EZTEE POLY(프리미엄 티꽂이 매트)는 어디에나 티를 꽂아 스윙 연습이 가능하고, 실제 (천연 잔디)와 가장 유사한 타구감을 선사하며, 32mm 높이의 잔디가 쿠셔닝 효과를 주어 부상 방지에도 탁월하다. 또한, NP 시리즈(프리미엄 퍼팅 잔디)는 사용 환경에 따라 그린 스피드가 2.8-3.5m로 측정되며, 천연 잔디 그린에서 가능한 True Roll이 구현되며 Skid와 Roll이 잘 관리된 시합장의 퍼팅그린에서 연습하는 효과를 준다고 선수 및 로우핸디 골퍼들에게서 극찬받고 있다.
이처럼 에스티아이코리아가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은 미국 본사가 선정하는 ‘Dealer of the year’에 2년 연속 선정되었기 때문이다.
한정 물량에 한해 특별가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구매나 직접 문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일정 물량 이상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PB상품 및 조경용 잔디 제품들도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구매할 수 있다.
PGA프로인 함순웅 대표는 “그동안 고객분들이 에스티아이코리아에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본사와 긴밀한 협의를 통해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고 특히나 5월은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연달아 있는 선물 성수기 시즌이기도 하므로 이번 특가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에스티아이코리아만의 가치와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으로 대표적인 프리미엄 인조 잔디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