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갤러리아백화점,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

갤러리아백화점,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
갤러리아백화점이 5월 31일까지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사진은 갤러리아 광교 문화센터에서 진행중인 와인 클래스 현장. 한화갤러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갤러리아백화점이 5월 31일까지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30일 한화갤러리아에 따르면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여름학기에서는 올여름 개막을 앞둔 파리 올림픽 개최를 기념해 프랑스와 관련된 문화 콘텐츠를 테마로 한 강좌를 선보인다.

대전 타임월드와 수원 광교에서는 프랑스 출신 방송인 파비앙 코르피노의 강좌가 준비돼 있다. 프랑스인이 직접 알려주는 흥미로운 프랑스 관련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파리 올림픽의 주요 장소를 소개하는 등 여행 관련 콘텐츠와 와인, 버터 등 미식 관련 강좌도 마련했다. 가족 단위 회원을 위한 파리 올림픽 케이크 만들기, 장식품 만들기 등의 이벤트 특강도 진행한다.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테마 특강도 제공한다. 제철 과일로 만드는 디저트 강좌와 여름에 어울리는 스파클링 와인 클래스가 마련됐다.
유리그릇 꾸미기와 천연 제습제 만들기 강좌도 있다.

무더위 속 건강관리를 위한 식습관과 올바른 운동 방법을 위한 다이어트 요리법, 부위별 운동법 등 홈 트레이닝 운동법을 소개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파리 올림픽을 기념해 프랑스 테마 강좌 등 새로운 콘텐츠 기획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유익하고 흥미로운 강좌를 선보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