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에서 포켓몬 키링, 굿즈 출시

[파이낸셜뉴스]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에서 포켓몬 키링, 굿즈 출시

롯데GRS는 롯데그룹의 콘텐츠 비즈니스 프로젝트 '포켓몬타운 2024 위드 롯데'를 기념해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서 포켓몬 에디션 MD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포켓몬스터 에디션 MD 제품은 총 24종이다. 엔제리너스는 △투명 콜드텀블러 3종, △마그넷 10종, △코스터 3종으로 구성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도넛 키링 3종, 롯데리아는 △피규어 키링 5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엔제리너스는 2일부터 투명 콜드텀블러 3종, 마그넷 10종, 코스터 3종을 출시한다. 투명 콜드텀블러는 포켓몬 캐릭터인 피카츄, 이브이, 잠만보의 모습과 키 컬러를 적용해 귀여움을 더한 아이스 전용 텀블러 제품이다. 포켓몬 팬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마그넷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 밖에 엔제리너스 포켓몬 신메뉴 스노우 3종 구매 시 포켓몬 코스터를 증정한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오는 3일부터 ‘포켓몬 도넛 키링’ 3종을 선보인다. 피카츄, 메타몽, 잠만보와 크리스피크림의 베스트 셀러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활용했으며 최신 트렌드에 맞게 가방, 파우치 등 다양한 곳에 매치할 수 있다.

롯데리아는 오는 5일 어린이날 ‘포켓몬 피규어 키링’ 5종을 출시한다.
피카츄, 이브이, 뮤 등 인기 포켓몬 5종으로 구성됐다. 상단에 고리를 걸어 키링으로 활용하거나 피규어 뒷면에 자석을 부착하여 마그넷으로도 활용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롯데GRS 관계자는 “’포켓몬 타운 2024 위드 롯데’를 기념해 전 연령대에 걸쳐 인기 있는 포켓몬의 매력을 MD에 담았다”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