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과 가족테마 영화를 중심으로 '오월에는 혜택 다 가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는 오는 15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애니메이션, 가족테마 영화 특가할인, 주문형비디오(VOD) 쿠폰 증정 등의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파묘', '댓글부대', '가여운 것들', '듄: 파트2', '비키퍼' 중 한 편 이상 구매 시 VOD 쿠폰 5500원권을 100% 증정한다. 인기 최신작을 가정의 달 연휴 동안 가족들과 집에서 편하게 볼 수 있고 쿠폰으로 추가 콘텐츠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퍼피 구조대 시리즈' 등 애니메이션과 '스쿨 오브 락', '트랜스포머' 등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영화들을 550원에 저렴하게 볼 수 있다. 이 밖에 '미나리', '괴물' 등 엄선된 한국 영화들도 770원에 제공한다.
아울러 프로모션 기간 중 특별관에서 영화를 1편만 구매해도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TJ노래방 블루투스마이크 △커피 쿠폰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키즈랜드에서 무료콘텐츠를 1편만 시청해도 추첨을 통해 롯데리조트 숙박권 및 아쿠아가든 이용권을 선물한다.
롯데리조트 부여 '키즈랜드 도레미 프렌즈 패키지 객실' 오픈을 기념해 모든 객실에서 스카이라이프와 키즈랜드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을 홍보하고 다양한 캐릭터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달 4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날 연휴기간 동안 서울시와 제휴해 광화문 광장에서 진행하는 '지니TV 팝업'에서 KT스카이라이프는 뽀로로와의 1:1 만남, TJ노래방 TV앱 서비스로 동요 부르기 체험을 제공한다.
채학석 KT스카이라이프 미디어서비스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신작 영화를 비롯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와 애니메이션 VOD를 준비했고 어린이날 연휴 ‘지니TV 팝업’에 오셔서 이색 행사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스카이라이프와 함께 TV 안은 물론 TV 밖에서도 가족들과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좋은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