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니쁘니 헬시키즈 미션랜드' 팝업스토어 포스터 /사진=롯데칠성음료
[파이낸셜뉴스] 롯데칠성음료가 다가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3일부터 5일까지 경기도 하남스타필드 1층 아트리움에서
'크니쁘니 헬시키즈 미션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스로 해내는 '크니쁘니 헬시키즈 미션랜드'컨셉으로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혼자서도 진행할 수 있는 미션을 구성해 즐겁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팝업스토어는 '크니쁘니 헬시키즈'브랜드 메인 컬러인 빨간색, 주황색을 활용해 볼풀 속 크니쁘니 헬시키즈 젤리 찾기, 제품 캐릭터 크니와 쁘니 입속에 후크볼 던지기 등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놀이동산과 같은 공간으로 디자인됐으며 크니쁘니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도 함께 마련됐다.
팝업스토어를 찾은 방문객들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 뒤 크니쁘니 헬시키즈 스티커가 들어있는 샘플키트 2종과 오가닉주스 1종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 롯데칠성음료는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키자니아 테마파크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크니쁘니 헬시키즈와 함께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내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더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