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 애경산업 제공
[파이낸셜뉴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촉촉한 수분 광채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에이지투웨니스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AGE20'S GLASS SKIN ESSENCE PACT)를 출시했다.
7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이 제품은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연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했다. 또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성분이 들어 있으며, 메이크업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술이 적용됐다.
AGE20'S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는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 타르색소 등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 9가지와 알러젠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고 애경산업은 소개했다.
모공과 요철을 메워 매끈한 피붓결을 만들어주는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 퍼펙트'와 자연스럽고 투명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 주는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 글로우' 2종으로 출시됐다.
커버와 밀착을 도와주는 베이지·피치·골드 3중 라떼 베이스를 적용했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72시간 안티 다크닝 지속력을 확인받았다고 애경산업은 전했다.
AGE20'S 글래스 스킨 에센스 팩트 글로우에는 베이지·피치·라벤더 3중 라떼 베이스를 적용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72시간 검은기·노란기·붉은기 등 피부톤 개선 효과를 확인받은 제품이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