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굽네, 5월 가정의 달엔 세트 메뉴 최대 6000원 할인

[파이낸셜뉴스]
굽네, 5월 가정의 달엔 세트 메뉴 최대 6000원 할인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굽네 주문앱과 웹에서 판매되는 굽네 인기 세트 메뉴를 최대 6000원까지 할인하는 ‘굽위크’ 프로모션을 12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앤푸드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과 함께하는 기념일이 많은 5월에 온 가족이 굽네의 인기 세트 메뉴를 부담 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굽위크’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우선 지앤푸드는 가족 여러 명이 피자와 치킨을 나눠먹기 좋은 ‘고마워 세트’와 ‘함께해 세트’를 각각 6000원 씩 할인가로 선보인다. ‘고마워 세트’는 ‘고추바사삭’, ‘바질&토마토 피자’, 코카콜라로 구성됐다. ‘함께해 세트’는 ‘오리지널 치킨’과 ‘갈비천왕 그릴드 비프 피자’, 코카콜라 구성이다.

굽네의 인기 단품 메뉴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올해 1월 출시된 ‘맵단짠 칩킨’ 세트는 코카콜라와 함께 주문 시 6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맵단짠 칩킨’은 매콤, 달콤, 짭짤한 맛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제품으로 겉면에 바삭한 나쵸칩을 뿌려 독특한 식감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1초 치킨’에 등극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고추바사삭’ 세트와 굽네 시그니처 제품인 시카고 피자를 블랙 컬러로 재해석한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 세트도 코카콜라와 같이 구매하면 4000원 할인된다. 할인 혜택은 주문 시 자동 반영된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