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제공
[파이낸셜뉴스] 신한투자증권은 해외주식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입고 이벤트를 다음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는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추첨권이 지급되며, 맥북에어 M2, 캘러웨이 드라이버, 애플워치SE2, 엔비디아 주식 1주, 치킨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 획득 기회가 주어진자.
이번 이벤트는 미성년자와 법인고객을 제외한 모든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꽝 없이 전원 혜택을 제공한다. 미당첨자도 신한마이포인트 1000포인트가 제공된다.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된다. 타사에서 신한투자증권으로 해외주식 대체 입고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순 입고금액(해외주식 입고금액-해외주식 출고금액)과 거래 조건에 따라 최대 400만원의 현금 리워드가 지급된다.
입고 후 7월31일까지 자산을 유지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5만원 초과 현금 리워드 금액의 제세공과금 22%는 고객 부담으로 리워드 금액에서 차감된다. 리워드는 8월 중 신한투자증권 계좌로 지급될 예정이다.
또 30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입고한 고객에게는 해외주식 온라인 수수료 0.07% 혜택 및 환전 우대 95% 혜택이 1년간 적용된다. 대상 국가는 미국, 중국, 홍콩, 일본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 신한 SOL증권 앱 및 신한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odelay@fnnews.com 박지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