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더 콤팩트 스트로 컵앤텀블러' 600ml, 720ml, 1L. 써모스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본체는 물론 구성품 모두 식기세척기에서 사용 가능한 대용량 텀블러 신제품을 내놨다.
9일 써모스코리아에 따르면 신제품은 실리콘 뚜껑과 빨대, 진공단열 컵으로 구성돼 가정과 사무실 등에서 컵으로도, 텀블러로도 사용할 수 있는 '더 콤팩트 스트로 컵앤텀블러'이다.
본체에 밀착력이 우수한 써모스만의 특수 도료와 재질을 적용해 식기세척기에 넣어도 도장이 벗겨지지 않으며, 구성품 모두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
용량은 600ml, 720ml, 1L 3가지로 구성됐다. 경량·콤팩트 기술을 적용해 동급 용량의 타사 제품 대비 크기가 작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대용량임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로 책상이나 식탁, 탁자 위에 올려 놓고 사용 시 입구나 빨대의 높이가 적당해 불편함 없이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컬러는 크림, 라임 옐로우, 그레이, 스카이블루 총 4가지로 구성되며 제품 용량에 따라 1~2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써모스코리아는 오는 15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제품 단독 론칭 및 20% 특가 할인을 제공하는 '써모스 신상위크'를 열고, 9일 저녁 7시에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 9월 처음 미디엄 사이즈의 식기세척기 전용 텀블러인 '데일리 원터치 파우더 보틀'을 출시한 데 이어, 올해는 컵 또는 빨대 텀블러로 사용할 수 있는 식기세척기 라인업을 대용량까지 확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