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수정구 지역 어르신 2000여명을 대상으로 8일 진행한 NS홈쇼핑 '감사해 효, 존경해 효, 사랑해 효' 행사 현장 모습 NS홈쇼핑 제공
[파이낸셜뉴스] NS홈쇼핑이 8일 성남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어버이날 맞이 행사인 '감사해 효(孝), 존경해 효, 사랑해 효'를 성남시 수정구 한성정 잔디공원에서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 행사는 NS홈쇼핑이 12년째 후원하고 있는 지역 어르신을 위한 어버이날 행사다.
7~8일 진행된 행사에서 NS홈쇼핑은 복지관 이용 어르신과 수급자 및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어르신 2000여명을 대상으로 카네이션 화분과 떡, 빵 등으로 마는 어버이날 키트를 마련해 전달했다.
거동이 불편하신 홀몸 어르신을 위한 키트 방문 배송도 실시했다. 지난 8일에는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인근 한성정 잔디공원 마당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체험 및 건강 부스를 운영하고 네일 아트, 메이크업, 테이핑, 손 마사지 및 두피 마사지 등의 프로그램 운영으로 즐거운 체험시간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NS홈쇼핑은 전했다.
이상근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 상무는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의 건강한 일상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해마다 본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