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 롯데월드 어드벤처 캐릭터 로티, 로리가 출연하는 뮤지컬 티켓을 판매하는 등 계열사 협업을 확대한다. 롯데홈쇼핑 제공
[파이낸셜뉴스] 롯데홈쇼핑이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 롯데월드 어드벤처 캐릭터 로티, 로리가 출연하는 뮤지컬 티켓을 판매하는 등 계열사 협업을 확대한다.
9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2~13일 롯데호텔, 롯데월드 등 관광 계열사와 손잡고 호텔 숙박권, 뮤지컬 티켓, 어드벤처 및 아쿠아리움 이용권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먼저 오는 12일 오후 9시35분부터 '롯데호텔 제주&리조트 숙박 패키지'를 판매한다. 롯데호텔 제주,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롯데시티호텔 제주 숙박권을 할인가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렌터카 최대 90%, 롯데 스카이힐CC 최대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 구매 고객에게는 제주 최대 규모의 사계절 온수풀 '해온' 무료 이용, 식음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오는 13일 오전 11시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가 출연하는 뮤지컬 '매직 판타지아 도로시 리턴즈' 관람권, 어드벤처 및 아쿠아리움 이용권을 패키지로 구성해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매직 판타지아 도로시 리턴즈'는 세계 명작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각색한 뮤지컬로, 롯데월드가 전문 뮤지컬 제작사와 함께 스토리 기획 전반에 참여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좌석을 배정하고, 공연 종료 후 연기자들과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12일 오후 8시35분 TV홈쇼핑 생방송에서 롯데오토리스의 상용차 차량 리스 상품을 론칭하고, 카고형부터 특장, 밴까지 다양한 차종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TV, 모바일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계열사의 인기 상품과 콘텐츠를 선보이며 그룹사 간 시너지 증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장 라이브 커머스 진행, 롯데자이언츠 굿즈, 롯데호텔 김치 판매 등 계열사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판매한 일본 '롯데아라이리조트'는 방송 2회 동안 주문건수 4000건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김유택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호텔, 월드 등 관광 계열사와 손잡고 제주 호텔 숙박권, 뮤지컬 관람권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사 유통 채널을 통해 계열사의 인기 상품,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