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뚜레쥬르, 네이버페이로 매장 결제하면 ‘현미 식빵’ 증정

[파이낸셜뉴스]
뚜레쥬르, 네이버페이로 매장 결제하면 ‘현미 식빵’ 증정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는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5월 31일까지 뚜레쥬르 매장에서 네이버페이를 이용해 1만2000원 이상 결제 시, ‘고단백 현미 식빵’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매일 영수 건당 1회 참여 가능하며, 통신사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뚜레쥬르는 지난 3월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고단백 제품들을 출시했다. 그중에서도 메인 제품인 고단백 현미 식빵의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실제로 고단백 현미 식빵의 출시 초기 6주간 판매량은 뚜레쥬르 대표 곡물 식빵 중 하나인 ‘착한빵식 통밀식빵’ 대비 5배 이상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고단백 현미 식빵은 탕종법을 사용하여 기존 단백질 빵과 달리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호두, 아몬드, 호박씨 등 견과류로 고소함까지 더했다.


뚜레쥬르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고자 하는 ‘헬시 플레저’와 트렌드가 맞물리며 판매량이 늘어났다고 분석했다. “마시는 프로틴 대신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는 등 운동하는 소비자들의 후기들도 SNS 등을 통해 이어지고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고단백 현미 식빵을 사랑해 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