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점에 게시된 모이몰른 대형 옥외 광고.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패션 유아복 브랜드 모이몰른이 론칭 10주년 기념 브랜드 캠페인 옥외광고를 선보인다.
13일 모이몰른을 전개하는 한세엠케이는 10주년 기념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베이비 웨어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확대하는 동시에 앞으로의 방향성을 알리고자 옥외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이몰른은 2014년 론칭 후 북유럽 스타일의 자연친화적 감성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중심으로 차별화를 내세우며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유아복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캠페인은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수원 등 수도권 주요 랜드마크 대형 미디어 타워에서 공개됐다. 아파트 엘리베이터, TV, 라디오, 유튜브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인종의 아이들이 모이몰른 구름을 타고 미국, 일본, 중국 등을 여행하며 새로운 친구를 만나는 내용으로, 감각적인 페이퍼 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돋보인다.
10년 동안 모이몰른을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행사도 실시한다.
올해 매월 10일 단 하루 베스트셀러 아이템 구매 시 10% 할인 및 10% 추가 적립의 더블 혜택을 제공 중이다. 약 4500만원 상당의 100돈 골드바를 증정하는 10주년 맞이 역대급 경품 이벤트부터 모이몰른과의 추억을 공유하는 '나의 모이 이야기', 10주년 브랜드 캠페인 촬영 인증샷 이벤트 등도 열린다.
모이몰른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신제품과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체험 프로그램 등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