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리뉴얼 마친 카스카디아GC 골프장, 고객 친화적 설계 적용

리뉴얼 마친 카스카디아GC 골프장, 고객 친화적 설계 적용

강원도 홍천 소재 카스카디아 골프장(이하 카스카디아GC)이 최근 고객 중심의 코스 리뉴얼을 마쳤다고 밝혔다.

카스카디아GC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도전적이고 조화로운 플레이를 위한 코스 레이아웃 재구성이 핵심 목표다. 혁신적인 기술과 친환경 인프라를 활용해 골퍼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취지다.

실제로 이번 리뉴얼 작업을 위해 베테랑 코스 설계 전문가들이 모여 총 27홀 중 스톤, 트리, 워터 코스 등을 업그레이드했다. 뿐만 아니라 골프장 내 품질이 우수한 잔디가 자랄 수 있도록 토양을 치환하고 조경을 추가하는 등의 작업이 이뤄졌다.

나아가 자연 경관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새로운 디자인을 완성한 것도 포인트다. 카스카디아GC는 이번 리뉴얼 과정에서 그린, 페어웨이, 티박스 등의 코스 요소들을 새롭게 디자인했다. 또한 새로운 도전과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시그니처 홀을 새롭게 개발했다.

뿐만 아니라 클럽하우스의 경우 리뉴얼 과정을 통해 갤러리 콘셉트를 적용하여 휴식·문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카스카디아GC 관계자는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운영을 위해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도입하여 유지 관리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를 통해 앞으로도 골퍼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스카디아GC 내 럭셔리 하이엔드 리조트인 '카스카디아 스위트&빌라즈 by 조선'이 내년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 리조트는 고급스러운 빌라와 콘도, 인피니티 풀, 카바나, 스카이 브릿지, 그리고 미슐랭 레스토랑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