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다비치안경 ‘2024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

-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최상위 브랜드로 선정되어 명예의 전당에 올라

다비치안경 ‘2024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2024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을 13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시상식은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었으며 다비치안경 김흥수 가맹 대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중앙일보와 중앙선데이가 주최하는 ‘2024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은 소비재, 서비스 등 각 부문 별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충성도 △소비자 만족도 △매출액 및 이익 기여도 등을 조사해 우수한 품질과 기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기대 가치 수준을 충족시키고 고객 감동을 넘어서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각 부문 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한 시상이다.

이에 다비치안경은 각 평가 지표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우수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13년 연속 안경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다비치안경 김흥수 가맹 대표는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로 13년 연속 선정된 것에 자부심을 느끼며, 앞으로도 더 좋은 상품과 차별화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밝고 편안한 세상을 경험하도록 노력할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오랜 경험을 기반으로 전문화 시스템을 설계해 보다 정밀한 검사를 진행하며, 고객의 검안 결과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 고객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다비치 케어플러스’를 선보여 정밀 검사, 맞춤 피팅, 파손을 관리하는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문화된 안경사를 지속 육성하기 위해 안경사 전문 교육 기관인 고객 가치 경영 연구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관 및 공채 안경사를 배출해 안경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 외에도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단을 운영해 본사 임직원 및 가맹 점주가 함께 전국 사회 봉사 시설을 방문해 전문 시력검사를 진행하고 안경을 기부하며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