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가 16일 각종 나들이 용품을 판매하는 '봄나들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 제공
[파이낸셜뉴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각종 나들이 용품을 판매하는 '봄나들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16일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봄 감성을 즐겨볼 수 있는 나들이 용품으로 구성했고, 도시락용품, 야외용품, 선케어용품 등 총 15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도시락용품은 김밥틀, 도시락, 보냉백을 준비했다. '도시락 모양틀'은 소시지나 당근 등의 재료를 꽃, 별, 토끼 등 다양한 15가지 모양 모양으로 만들어 플레이팅해 볼 수 있다. '심플 디자인 도시락 가방'은 가벼운 생활 방수가 가능하고 오염 제거가 쉬운 폴리에스터 겉감의 보냉백이다. 보온 효과를 더욱 높이는 지퍼와 평평한 바닥 디자인으로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게끔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야외용품은 테이블과 의자, 돗자리로 구성했다. '접이식 테이블'은 다용도 걸이가 있어 측면에 컵이나 봉투 등을 걸 수 있어 편리하고, 좁은 공간에 접어서 더 효율적으로 보관이 가능해 집에서 아이들 학습용 테이블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접이식 스툴'은 접혀있는 부분을 바깥 방향으로 펼치면 손쉽게 조립되는 간이 의자로, 냄비나 조리 도구를 올려둘 수 있는 미니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다.
'체크무늬 방수 돗자리'는 바닥 면을 방수 원단으로 덧대어 흙과 잔디의 물기를 차단해 주는 돗자리로, 뒷면에 손잡이가 달려 있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아동용 목가림 차광 모자', '자외선 차단 하이드로겔 선패치' 등 햇볕으로부터 몸을 지켜줄 선케어용품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소프트 테니스 라켓 완구', '찍찍이 캐치볼'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용품도 선보인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