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이 이달 18~26일 용산점 리빙파크 3층 이벤트 홀에서 희귀동물·곤충 인기 유튜버 정브르와 손잡고 전 세계 다양한 생물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정브르의 생물 어드벤처' 팝업스토어를 연다. 사진은 레오파드게코. HDC아이파크몰 제공
[파이낸셜뉴스]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유명 유튜버와 함께 이색동물과 곤충을 볼 수 있는 이색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17일 아이파크몰은 이달 18~26일 용산점 리빙파크 3층 이벤트 홀에서 희귀동물·곤충 인기 유튜버 정브르와 손잡고 전 세계 다양한 생물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정브르의 생물 어드벤처' 팝업스토어를 연다.
정브르는 일상생활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곤충뿐만 아니라 쉽게 접할 수 없는 희귀 생물들까지 직접 다루는 콘텐츠를 선보이는 유튜버다. 구독자 수 136만명, 누적 조회수 7억만뷰 이상의 인기 유튜버다.
정브르의 생물 어드벤처에서는 국내 소주 대표 캐릭터와 똑 닮은 생김새로 인기를 얻었던 화이트 트리 프록(White tree frog)과 함께 카멜레온, 비어디드래곤 레오파드게코, 사슴벌레, 테라리움 등 각종 반려 생물 및 곤충·양서·파충류 콜라보 굿즈 상품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국내 20여곳의 생물 전문 업체도 참여한다. 정브르 팬 사인회와 함께 정브르 채널에서는 팝업스토어 관련 실시간 생방송도 진행한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은 "유명 유튜버와 손잡고 기획한 팝업행사를 통해 관련 소상공인들의 판매 활로를 개척할 수도 있고, 이미 확보된 팬층과 많은 인플루언서들의 관심 속에서 새로운 소비 트렌드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며 "다양한 희귀 생물과 관련 사육용품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반려 생물 사육 취미도 한번 가져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