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24SS 아이코닉 쌈머 컬렉
[파이낸셜뉴스] 더워진 날씨에 여름 시즌 스포티 룩, 아웃도어 고프코어 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아이코닉 여름 컬렉션을 선보이며 여름 전략 상품을 확대했다.
20일 LF는 클로그 스타일의 여름 신발 '직 클로그', 청키한 굽이 돋보이는 복고풍의 '하이페리엄 샌들', '반팔 아노락 셋업' 등 신발, 의류 등으로 구성된 여름 상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리복이 첫 선보인 '직 클로그'는 리복 고유의 'ZIG 폼'과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아르고스 어퍼를 결합해 개발된 요즘 유행하는 클로그 스타일이다. EVA 소재의 부드러운 어퍼로 빠르게 물이 건조되는 편리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춰 여름철 일상과 휴가지 모두에서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다.
지난해 조기 품절을 일으켰던 '하이페리엄 슬라이드'도 신규 컬러와 함께 재출시 됐다. 특히 지난해 여성 고객에게 큰 호응을 받았던 점을 반영해 이번 시즌에는 '핑크' 컬러를 새로 선보인다.
올 봄부터 주목 받고 있는 '바람막이 셋업' 스타일을 여름 시즌까지 이어가며 '반팔 아노락 셋업'을 새롭게내놨다.
실제 최근 아침 저녁으로 오락가락한 날씨에 리복의 바람막이 셋업 매출이 크게 증가 추세다. 간절기용으로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바람막이 '메쉬 하이브리드 윈드 브레이커'는 5월 들어(5/1~14) 전달 대비 매출이 2배 이상 상승했다. 리복은 이러한 바람막이 제품 대한 호응 및 스포티 룩에 대한 높은 고객들의 수요에 대응한 신규 상품 출시 및 마케팅을 여름 시즌까지 지속 이어갈 계획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