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이 다음달 2일까지 ‘Discover Tech with Belkin’이라는 주제로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국내 지사 설립 이래 처음 운영하는 브랜드 팝업스토어로 최근 출시된 'Stage 오토 트래킹 스탠드 프로(MMA008)'와 Qi2 무선 충전 제품군 등 소비자들의 반응을 직접 듣기 위해 기획했으며, 변화와 트렌드에 민감한 MZ 세대로의 타깃 확장을 위해 이들이 밀집된 성수에서 열게 됐다.
벨킨 팝업스토어는 무신사 테라스 성수 3층에서 오후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사전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스탬프 랠리 이벤트를 통해 벨킨 제품이나 굿즈를 받을 수 있으며 해시 스냅 스티커 사진기를 통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한 벨킨의 △고속 무선 충전기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 △멀티 허브/독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고 팝업스토어에서만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팝업스토어의 공식 오픈 하루 전인 21일에는 테크,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와 제니 응 벨킨 아시아 총괄 디렉터가 현장을 방문해 축하의 자리를 가졌다. 오는 25일 토요일에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한 댄스 크루 ‘HOOK’의 댄스 퍼포먼스가 예정돼 있다.
힙합과 크럼프 기반의 코레오그래피를 선보이는 훅의 강렬한 안무를 벨킨의 Stage 오토 트래킹 스탠드 프로(MMA008)로 안정감 있게 담아낼 예정이다. 이 제품은 애플의 독킷 기술을 적용해 피사체의 움직임을 자동 추적해 역동적인 장면 촬영에 더욱 용이한 제품으로 콘텐츠 크리에이터 및 스트리머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훅의 퍼포먼스와 더불어 관람객들에게 제품 시연을 선보일 예정으로 진행은 42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가전주부’가 맡게 됐다.
벨킨은 팝업스토어의 방문 유도를 위해 SNS 이벤트도 함께한다.
개인 SNS에 팝업스토어 오픈 소식을 공유하거나 방문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벨킨 제품 및 기프티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벨킨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지나 한국 벨킨 지사장은 “벨킨의 제품을 편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며 “국내에서 선보이는 첫 오프라인 팝업이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