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제공
[파이낸셜뉴스] 프리드라이프는 여행 전문 브랜드 ‘프리드투어’가 ‘2024 소비자 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에서 ‘크루즈 여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프리드투어는 세계적인 선사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베스트 파트너’에 최근 3년 연속 선정되는 등 국내 최고의 크루즈 전문 여행 브랜드로써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전 항차 직항 국적기를 이용하고 최신식 대형 크루즈 선사가 운행하는 여행지를 제공한다.
프리드투어의 크루즈 여행은 분할 납부로 여행 비용의 부담을 낮췄고 성수기와 비성수기의 구분 없이 고객이 원하는 여행 시점과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 상품에 기항지 관광까지 모두 포함돼 있어 현지에서 발생하는 추가 비용이 없다.
크루즈에서 매일 전 세계 다양한 음식과 호텔급 객실을 이용할 수 있고 워터파크와 카지노, 스파, 쇼핑시설 등을 즐길 수 있다. 프리드투어는 현지 가이드와 함께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전 일정 동행한다. 또 모든 고객에게 샌딩팩, 슬리퍼, 에코백 등 여행 전용 물품을 제공하고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포토액자를 증정한다.
프리드투어 대표 여행지로는 동남아시아, 지중해, 알래스카, 북유럽, 카리브해, 동아시아 등 다양한 상품이 있다. 업계 최초로 5성급 리버 크루즈를 론칭하며 항차를 확대했다.
프리드투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 맞춤형 상품을 선보여 행복하고 편안한 여행을 제공하겠다"며 "국내 대표 크루즈 여행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