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SPC 배스킨라빈스는 6월 이달의 맛 ‘우주 라이크 봉봉’ 출시를 기념해 가수 싸이와 함께 제작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출시 20주년을 맞은 베스트 플레이버 ‘엄마는 외계인’과 나란히 판매 1, 2위를 지키는 스테디셀러 ‘아몬드 봉봉’이 만나 6월 이달의 맛 ‘우주 라이크 봉봉’이 탄생했다는 내용으로 제작됐다. 대표 맛인 ‘엄마는 외계인’과 ‘아몬드 봉봉’의 대충돌로 탄생한 ‘새로운 행성’이라는 세계관을 살렸다. 광고모델 싸이는 아폴로 프로젝트(NASA의 유인 우주 비행 탐사 계획)의 달 착륙을 패러디해 광고의 재미를 더했다.
영상은 엄마는 외계인 속 인기 요소인 초콜릿 프레첼 볼 등 아이스크림 소재로 만들어진 우주를 통과해 싸이가 우주선에서 내리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싸이는 ‘저에겐 작은 한입이지만, 인류에겐 위대한 도약입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새로운 행성 ‘우주 라이크 봉봉’에 발자국을 남긴다. 이후 싸이가 비장하게 이달의 맛을 한 입 맛보는 순간 관제실 속 사람들이 환호하는 모습으로 우주급 플레이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1일부터 3일까지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6월 배라데이'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시 6월 이달의 맛을 포함해 3가지 맛을 담을 수 있는 파인트 사이즈가 20% 할인된다. 1만 8500원 이상을 카카오페이로 전액 결제 시 4000원, 신한카드 마이샵으로 전액 결제 시 최대 5000원 할인 등 다양한 제휴사 혜택도 제공한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