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컴즈, '경기도 일자리박람회' 참가

컴즈, '경기도 일자리박람회' 참가


컴즈㈜(이하 컴즈)는 지난 5월 28일에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경기도 일자리박람회’에 참가하여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IBK기업은행과 경기도, 경기도일자리재단, HDC현대산업개발이 공동 주최한 이번 일자리 박람회는 전략산업 분야의 우수 기업과 경기도의 우수인재를 연결하는 가교의 장으로 마련되었다. 박람회에는 우수 중소기업, IBK기업은행 협력사, HDC현대산업개발 협력사, 미래성장산업 유관협회 소속 우수기업 등 총 80여개 기업이 현장에 참여했다.

이번 박람회는 기업과 구직자 사이의 매칭 효율을 높이기 위해 채용 정보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중소기업 구직자에게 실질적인 취업 기회 제공을 위해 현직자 멘토링, 챗GPT 기반 AI 매칭을 통한 적합한 기업 추천, 구직자들의 이력서를 기반으로 매칭 컨시어지가 구직자와 적합한 현장 참여기업을 매칭하는 등 다양한 활동이 지원되었다. 또한 1:1 맞춤 컨설팅, 퍼스널 컬러진단,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시연회, 취업 도전 골든벨, 인생네컷 부스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됐다.

컴즈, '경기도 일자리박람회' 참가


이번 박람회는 지난 14일부터 IBK기업은행이 운영하는 중소기업 전문 취업포털사이트 ‘i-ONE JOB(아이원잡)’을 통해 기업별 서류 지원과 프로그램 사전 신청을 진행했다. 채용 접수는 박람회 종료 후에도 3개월간 지속적으로 운영되며, 구직자는 성별, 연령, 학력 등에 제한 없이 접수할 수 있다.

컴즈는 소통 능력과 열정을 갖고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는 지원자를 인재상으로 두고 있으며 회사와 함께 업계의 리더로 성장할 인재를 찾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QA, 개발, 경영직군 채용을 위한 설명과 기업 홍보를 적극적으로 진행하였으며 100명 이상의 구직자가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컴즈의 김주승 부사장은 “QA 테스트 시장에서 선두로 자리잡기 위해 성장 중인 만큼 창의적이고 소통 능력을 갖춘 인재를 채용하기 위하여 이번 중소기업 일자리 박람회에 참가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인재를 만나기 위해 다양한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컴즈는 S/W 테스트와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력 10년차 IT 서비스 기업으로, 4년 연속 고용노동부 올해의 강소기업 및 구로구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