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한샘이 선보인 샘키즈 수납장 라인프렌즈 협업 상품으로 진열된 거실. 한샘 제공
국내 가구업계가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매출 증대에 집중하고 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한샘은 오는 5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그린 쇼핑 위크에 참여중이다.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해 진행되는 네이버 그린 쇼핑 위크는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거나 기업의 사회적책임(CSR)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모션이다.
한샘은 이번 행사에서 ‘국민 수납장‘ 샘키즈와 라인프렌즈의 협업 상품을 판매한다. 구매 시 무뚝뚝하지만 다정한 브라운과 앙증맞은 외모에 반전 매력을 가진 샐리를 활용한 에코 스티커 키트를 증정, 고객이 원하는 위치에 붙여 ‘나만의 샘키즈 수납장’을 완성할 수 있다.
샘키즈는 침대, 책상, 의자, 옷장, 수납장 등으로 구성된 한샘의 0~5세 용 가구 라인이다. 특히 책장과 수납함 등의 모듈을 조합해 아이의 교구(敎具)나 장난감, 옷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장은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2009년 출시 후 ‘국민 수납장’이라고 불릴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수납함은 18L 용량의 ‘스몰 수납함’, 38L 용량의 ‘빅 수납함’ 중 선택할 수 있다. 컬러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사용자가 물건들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효율적인 수납은 불필요한 물건을 과도하게 구매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며 “오래도록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샘키즈와 라인프렌즈 에코 스티커 키트를 활용해, 아이들이 환경과 정리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신세계까사도 오는 16일까지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에서 까사미아와 굳닷컴 입점 브랜드 전체가 참여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굳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 맞이 인테리어 아이템은 물론, 1인가구를 위한 자취템부터 반려동물 용품까지 평소 눈여겨보던 제품을 역대급 쇼핑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다운로드해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3종 ‘굳프라이스 쿠폰팩’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의 최대 30%를 굳포인트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마련했다. 거실, 침실 등에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베이 소파 사이드 테이블’ 등 인기 가구부터 삼성전자, 미로, 샤크닌자 등의 가전까지 총 100종의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 포인트를 돌려받을 수 있다.
특히,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시리즈 ‘캄포’ 중 온라인 전용 상품인 ‘캄포 클래식’와 ‘캄포 슬림’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캄포 소파는 구름 위에 앉은 듯 편안한 착석감과 모던한 디자인, 자유자재로 배치 가능한 모듈 기능으로 사랑받는 히트 상품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오직 ‘굳데이’에서만 선보이는 역대급 혜택으로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길 바란다”며 “트렌디한 제품과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최고의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