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도멘 파블로 와인 디너' 19일 개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도멘 파블로 와인 디너' 19일 개최

[파이낸셜뉴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로비 라운지&바 ‘르미에르’는 부르고뉴 와인의 수도인 본 지역을 대표하는 도멘 파블로 와이너리 와인을 주제로 '와인 디너'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19일 개최되는 이 디너는 도멘 파블로 와인과 셰프의 풀코스가 환상의 마리아주를 이루는 총 5코스로 구성됐다.

이번 와인 디너에 소개되는 도멘 파블로 와인은 아름다운 초목 영향으로 허브와 우드 같은 신선하고도 차분한 풍미가 환상적인 복합미를 경험할 수 있다.

먼저 세계적으로 높은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샴페인 보몽, 플뢰르 드 프레스티지 브륏 2012'과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참치 뱃살의 페어링으로 코스가 시작된다.

기분 좋은 시트러스 향과 균형 잡힌 산미를 느낄 수 있는 '도멘 파블로, 사비니 레 본 블랑 2020'은 우아한 풍미의 트러플과 오리 토르 텔리니가 더해진 포치니 수프와 함께 페어링 되며, 상큼한 과실 풍미와 스파이시 풍미, 은은하게 풍기는 나무결의 뉘앙스 등 보다 풍부한 복합미를 느낄 수 있는 '도멘 파블로, 사비니 레 본 2020'는 시트러스 비스크 소스를 곁들인 스파이니 랍스터와 페어링 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와인들과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티 마스터만의 레시피로 선보이는 시그니처 티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