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라온시큐어, ‘한국조폐공사 금X아트 NFT 만나서 반값습니다' 이벤트 진행

라온시큐어, ‘한국조폐공사 금X아트 NFT 만나서 반값습니다' 이벤트 진행

라온시큐어는 옴니원 NFT에서 한국조폐공사의 ‘골드바 NFT’, 실물 금과 유명 아티스트들의 디지털 아트가 결합된 ‘머지드 NFT’ 등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한국조폐공사 금X아트 NFT 만나서 반값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반값습니다’ 이벤트는 오는 7월 25일까지 2개월 동안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머지드 NFT’와 ‘골드바 10g NFT’가 판매되며, ‘골드바 18.75g NFT’와 ‘골드바 37.5g NFT’ 제품 중 1종이 무작위로 함께 판매된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골드바 NFT’와 ‘머지드 NFT’를 최소 7%에서 최대 51%까지 대폭 할인한 특가에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나의 계정 당 1일 1개의 특가 제품 만을 구매할 수 있다. 법정 공휴일과 기념일에는 이벤트가 실시되지 않는다.

라온시큐어는 이번 2차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안 고객 친화적인 사용자 경험(UX) 제공을 위한 서비스 개선, 새로운 제품 도입 등 신규 고객 유입과 판매 활성화에 맞춰 다양한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다.

옴니원 NFT는 한국조폐공사의 ‘순금(골드바)’을 온·오프라인 최저가로 구매하고 개인 간 거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실물 기반 유틸리티 NFT 전문 마켓플레이스다. 옴니원 NFT에서 ‘금 NFT’ 제품을 구매하면 실물 금이 한국조폐공사의 금고에 안전하게 보관되며 NFT 소유자가 원할 때 언제든지 실물 금을 한국조폐공사의 보안기술이 적용된 보증서와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옴니원 NFT는 할인 이벤트 기간 외에도 온·오프라인 최저가 수준의 골드바를 상시 판매하면서 월간활성화사용자수(MAU)를 지속적으로 늘려 나가고 있다. 방문자 증가에 따라 중·고중량의 골드바 NFT의 판매량과 P2P 거래량도 꾸준히 상승 중이다.

박종근 라온시큐어 CX실장은 “지난 골드바 파격 할인 10% 이벤트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할인폭을 높여 한국조폐공사의 금과 아트 NFT를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며 “옴니원 NFT는 실물 금과 결함된 ‘유틸리티 NFT’를 온오프라인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금 NFT 마켓플레이스로 만드는 데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