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익스피리언스 데이
[파이낸셜뉴스] 캘러웨이 골프가 고객을 대상으로 캘러웨이의 주요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캘러웨이 익스피리언스 데이(Callaway Experience Day)’ 시타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3월 28일 - 4월21일 밀리토피아 연습장과 5월 31일-6월1일 남서울 CC 제 2연습장 등에서 진행된 ‘캘러웨이 익스피리언스 데이’는 모든 타석 온라인 예약이 마감되었을 정도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고, 남은 행사 일정에도 고객들의 높은 예약율로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여름 시즌을 맞아 본격적으로 고객들에게 캘러웨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캘러웨이 익스피리언스 데이’ 행사에서는 캘러웨이골프의 주요 제품인 Ai Smoke 패밀리 전 제품(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과 국내 4월에 출시한 캘러웨이 최초의 한국형 아이언 엑스 포지드 스타 플러스 아이언을 시타해 볼 수 있다.
‘캘러웨이 익스피리언스 데이’ 시타 행사는 오는 6월 13-14일 쇼골프 (골프존 김포공항), 6월 20-21일 수원CC 연습장, 6월 25-26일 태광골프연습장, 6월 27-28일 베어즈베스트청라에서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사전 온라인 예약 또는 현장 방문으로 시타 가능하다. 사전 온라인 예약을 하지 못한 고객은 현장 방문을 통해 현장 상황에 따라 자유로운 시타 경험이 가능하다.
또한, ‘캘러웨이 익스피리언스 데이’ 기간 동안 사전 온라인 예약자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온라인 예약자는 대기시간 없이 예약한 당일 20분간 캘러웨이 전문 피터들의 피팅 서비스와 함께 시타를 경험할 수 있으며 스윙 데이터 기반으로 볼 피팅 후 추천 골프볼을 증정한다.
Ai Smoke 패밀리는 지난 1월 출시한 제품으로, 골프산업의 Ai 기술 선두주자인 캘러웨이골프가 골퍼들의 실제 스윙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낸 ‘Ai 스마트 페이스(Smart Face)’가 새롭게 장착된 라인업이다.
지난 4월 국내 출시한 캘러웨이 엑스 포지드 스타 플러스 아이언은 최근 아이언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해 오직 한국 시장을 위해 캘러웨이골프 미국 본사와 한국팀이 최초로 공동 개발한 원피스 단조 아이언이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