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차봇, 하나캐피탈과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금융 상품 출시

차봇, 하나캐피탈과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금융 상품 출시

차봇모빌리티가 하나캐피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를 운용할 수 있는 국내 단독의 금융 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모빌리티 라이프 플랫폼 차봇모빌리티는 자회사인 차봇모터스가 전개하는 이네오스 그레나디어(INEOS Grenadier)의 1호차 출고를 기념해, 하나캐피탈과 함께 최대 67% 잔가를 보장받을 수 있는 금융 상품을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금융 상품은 선수율 30%와 36개월 계약 기준으로 제공되는 저금리 고잔가 운용리스 상품으로, 월 80만원대의 합리적인 납입금으로 타협하지 않는 성능의 4X4 그레나디어를 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수금 30%를 납부할 경우 월 납입금 86만7100원으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기본형 모델을 구매할 수 있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전 차종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 계약 만기 시 차량 인수나 반납, 재리스 중 선택할 수 있다.

정문영 차봇모빌리티 사업부문장은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는 국내에서 공식 수입사 차봇만이 유일하게 판매할 수 있는 차량으로 현재 시장 반응이 매우 뜨겁다”며 “이번에 하나캐피탈과 준비한 금융 상품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부담 없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를 만나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