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소상공인 매출 돕는 ‘SKB 더드림 성공팩’

기존 대비 月 1만8150원 할인 효과

SK브로드밴드가 소상공인 전용 상품 '더드림 성공팩'을 출시한다. 매장을 운영하는 소상공인들의 비용을 줄이고 다양한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소상공인(SOHO)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전략이다.

13일 SKB에 따르면 '더드림 성공팩'은 인터넷, 전화, TV 등 매장 운영에 필수적인 통신상품 외 13가지 솔루션 상품으로 구성됐다. △주문·결제 솔루션(카드 결제, 결제안심, 키오스크, 테이블오더) △매장별 맞춤형 안전·매장관리 솔루션(CCTV, 서빙로봇, 매장 음악, 안심케어, IP공유서비스) △홍보·마케팅 솔루션(리뷰 마케팅, 모바일 홈페이지, 엘리베이터 패널 광고)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SKB는 '더드림 성공팩'을 통해 소상공인 가입자가 원하는 상품과 솔루션만 선택해 패키지로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13종의 솔루션 중 한 가지만 선택해도 패키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KB는 '더드림 성공팩'으로 소상공인 가입자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매장 운영에 필수적인 인터넷·전화·IPTV·카드결제·결제안심 등 5개 상품을 이용하는 소상공인 가입자가 '더드림 성공팩'에 가입하는 경우, 기존 대비 월 1만8150원의 할인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는 형태다.

가정 내에서 B tv를 이용하는 소상공인 가입자가 매장에 B tv를 추가로 설치할 경우, 매장 B tv 월 이용료를 50% 할인해주는 혜택도 '더드림 성공팩'에 포함된다. '더드림 성공팩' 혜택은 오는 12월 12일까지 6개월 간 가입하는 소상공인 가입자를 대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김준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