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핫식스 더킹, 2024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공식 스폰서 참여

핫식스 더킹, 2024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공식 스폰서 참여
핫식스 더킹 /사진=롯데칠성음료
[파이낸셜뉴스] 롯데칠성음료의 에너지드링크 브랜드 '핫식스 더킹'이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과천 서울랜드에서 진행되는 '2024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은 세계적인 EDM 페스티벌로 국내 EDM 대중화에 기여했으며 지난해에는 3일간 약 12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알렌 워커, 알록, 체인스모커스 등 인기 DJ들이 참여한다.

핫식스는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2년 연속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핫식스 더킹을 소개하는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올해 출시된 신제품 '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 등 핫식스 더킹 6종을 시음할 수 있으며 포토존과 라운지도 운영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스크래치 카드 경품 행사에 참여하고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 중 라운지 이용권에 당첨된 관람객은 올해 새롭게 마련된 2층 라운지에서 핫식스 더킹과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핫식스는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소비자에게 강력하고 짜릿한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라며 "이번 축제를 시작으로 6월 말 홍대에서 시음 행사를 진행하는 등 핫식스 더킹에 대한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