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한국후지필름, 양양 서피비치서 인스탁스 팝업 운영

한국후지필름, 양양 서피비치서 인스탁스 팝업 운영

한국후지필름이 서퍼들의 성지 양양 서피비치에서 9월 7일까지 인스탁스 팝업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MZ 세대에서 레저 스포츠 ‘서핑’이 여름 스포츠로 꾸준히 인기 얻으며 양양 서피비치가 트렌디한 여름휴가 스팟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스페인 이비자를 연상케하는 모래사장 위 이국적인 선셋바와 애프터파티를 선보이며 여름 ‘핫플’로 매년 주목받고 있는 중. 이에 한국후지필름은 양양 서피비치에서 컬러풀한 색감으로 담아낸 팝업 ‘인스탁스 서피샷’을 열어 한 번뿐인 여름휴가를 인스탁스로 남기는 경험을 제공한다.

인스탁스 팝업 공간은 이국적인 무드와 시원한 청량감을 담은 파스텔 톤의 컬러로 꾸며져 서피비치 방문 인증샷을 찍기 제격. 뿐만 아니라 팝업 공간은 △인스탁스 굿즈존 △인스탁스 카메라 DP존 △인스탁스 인포메이션 △인스탁스 필름꾸미기 존 △인스탁스 셀피존 △인스탁스 필름 리얼 무드보드존 등 6가지 영역으로 구성된다. 더해 오는 7-8월에 다양한 이벤트가 추가로 열릴 예정이다.

양양 서피비치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인스탁스 미니99는 서피비치에 방문한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평소 궁금했던 인스탁스 미니12, PAL, 미니 리플레이 등 인스탁스 라인업을 체험해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특히 최근 출시된 아날로그 최정점의 프리미엄 카메라인 ‘인스탁스 미니99’도 만나볼 수 있다. 인스탁스 미니99는 촬영 시 빛과 색 조절이 가능해 보다 다채로운 색감으로 양양 서피비치의 낮과 밤을 ‘서피샷’으로 담아 갈 수 있다.

팝업 방문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스탁스 포토부스에서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제품(인스탁스 미니12, 인스탁스 PAL, 미니 리플레이, 미니99)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6월 말부터 팝업 방문객에게 매일 인스탁스의 매력을 담은 한정판 타투 스티커를 선착순 제공해 서피비치에서의 무드를 가득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트렌디한 사진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여행 트렌드와 맞는 다양한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그 일환으로 이번 서피비치 인스탁스 팝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최근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며 즐기는 문화를 선호하는 만큼, 여름휴가 핫플 양양 서피비치에서 인스탁스 팝업과 함께 즉석사진으로 추억을 남기는 ‘서피샷’의 매력을 깨닫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양 서피비치 팝업 ‘인스탁스 서피샷’은 매주 화~일요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운영한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