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이미지. 테팔 제공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 테팔이 여름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테팔은 오는 7월 7일까지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여름철 활용도가 더욱 높아지는 믹서기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강력한 분쇄력을 자랑하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를 45%, 파워 모터를 탑재한 신제품 믹서기 ‘블렌드포스 플러스’를 29%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8일에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최대 2만원권을 비롯해 여름 시즌을 겨냥한 비치타월과 리유저블백을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행사 대표 제품인 테팔 퍼펙트믹스 플러스는 뛰어난 성능으로 여름 더위에 다방면에서 활용 가능한 만능 블렌더다. 테팔의 최상위 칼날 기술인 파워 엘릭스 라이프 6중 칼날을 적용해 질긴 질감으로 분쇄하기 어려운 샐러리나 케일 등 채소를 쉽고 균일하게 갈아낸다. 또 1분에 2만8000번 회전하는 초고속 모터로 블렌딩 시간을 줄여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얼음처럼 단단한 재료도 기존 자사 타 모델 대비 30% 더 빠르게 갈아내 간편하게 건강하고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재료와 용도에 따라 3가지 자동 모드 및 속도 조절 다이얼을 설정, 여름에 자주 갈아 마시는 과일 주스부터 갖은 양념까지 편리하게 완성할 수 있다. 칼날과 용기, 본체 등 모든 구성품은 각각 별도 분리돼 안전하고 손쉽게 세척 및 관리할 수 있다.
신제품 믹서기 블렌드포스 플러스는 간단한 조작 방식과 합리적인 가격 대비 얼음까지 분쇄하는 야무진 성능으로 실용성이 높다. 파워 엘릭스 6중 칼날과 파워 모터를 탑재해 빠른 블렌딩 속도를 자랑한다.
다이얼 버튼으로 조작 가능한 5단계 속도 조절과 순간 작동 기능으로 빙수부터 과일 스무디, 이유식까지 원하는 식감으로 갈아낸다. 1.25ℓ의 대용량 유리 본체는 많은 양도 한 번에 분쇄하며, 흠집에 강한 내구성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테팔 관계자는 “여름철 즐겨 마시는 건강 주스, 과일 스무디 등은 물론 빙수까지도 집에서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활용도 높은 믹서기 제품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며 “본격 여름이 시작되기 전 좋은 혜택으로 테팔 블렌더와 함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