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유니클로(UNIQLO)가 K-POP 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와의 팬 사인회를 성료했다고 19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지난 18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이파크몰 대원 콘텐츠 라이브홀에서 트레저 팬 사인회를 열었다. 지난 5월 24일 공개된 유니클로와 트레저의 첫 번째 그래픽 티셔츠 콜라보레이션인 'Find Your TREASURE UT'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서다. 행사에는 트레저 멤버 10명 전원이 참석했으며, 각 멤버들은 유니클로에서 진행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50명의 팬과 인사를 나누고 친필 사인을 전달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유니클로의 'Find Your TREASURE UT' 컬렉션은 트레저의 대표곡인 'BOY', '사랑해(I LOVE YOU)', '직진(JIKJIN)', '다라리(DARARI)', 'HELLO', 'BONA BONA' 등 총 6곡의 뮤직비디오와 캐릭터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을 담고 있다. 해당 컬렉션은 'Find Your TREASURE UT'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유니섹스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트레저 멤버들이 입은 디자인이 무엇인지 찾아보는 재미를 팬들에게 선사한다.
'Find Your TREASURE UT'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