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가 자사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 ‘오피스키퍼’의 macOS 출력물 보안 기능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오피스키퍼 윈도우 버전에 한해 제공하던 출력물 보안 기능을 macOS 버전에서도 선보이며, 이는 클라우드 DLP로서는 최초라고 밝혔다. 해당 내용을 알리기 위해 출력물 보안 기능을 도입한 고객이라면 버전 구분없이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피스키퍼 신규 고객(클라우드형)의 경우에는 출력물 보안 기능을 포함해 도입할 경우 1개월 무상으로 제공하고 기존 고객은 출력물 보안 기능 도입 시 계약 만료일까지 30% 할인가로 제공해 오피스키퍼의 출력물 보안 기능을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피스키퍼의 출력물 보안 기능은 출력을 차단하거나 출력 정보를 포함한 워터마크 기능을 사용해 인쇄를 통한 정보 유출을 예방하는 기능이다. 또한 출력 이력에 대한 모니터링으로 소모품에 대한 낭비를 막고 보안 사고 수습을 위한 비용 절감 효과를 가져온다.
해당 기능을 통해 ‘QR코드 워터마크’도 제공한다. 출력 일시, 부서, 사용자 등 상세 정보를QR코드 하나로 담아 출력 문서에 대한 간섭을 최소화하며 기존 텍스트 워터마크의 한계를 극복한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도면이나 계약서 등 업무 중 작성된 주요 문서는 단순 정보가 아닌 기업의 자산”이라며 “더 많은 기업들이 출력물 보안을 손쉽게 강화하기를 바라며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