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티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에서 23일 여름 패션 상품 특집전 '패션 다이빙'을 진행한다. NS홈쇼핑 제공
[파이낸셜뉴스] NS홈쇼핑이 티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에서 23일 여름 패션 상품 특집전 '패션 다이빙'을 진행한다.
21일 NS홈쇼핑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서는 여름 패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세 가지 색상의 '푸마 에어홀 우븐7부팬츠'는 UV 차단이 가능한 기능성 원단으로 발수성과 속 건성이 특징이며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같은 브랜드의 '푸마 익스트림 기능성 언더셔츠 7종 데일리 패키지'와 착화감이 뛰어난 '슈리오 비즈 키높이 샌들', 탄성력과 회복력이 좋은 소재를 활용해 만든 '뱅뱅 여성24썸머 라이크라 데님팬츠 3종' 등도 선보인다.
특집방송을 기념으로 여름 휴가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패션 다이빙 대상상품을 ARS 주문 및 리모컨 주문으로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모두투어 100만원 여행상품권'을 2명에게 준다.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으로 구매 상품 취소 반품 시 대상에서 제외되고, 발표는 다음 달 8일 NS홈쇼핑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패션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실 수 있도록 NS샵플러스에서 패션 특집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