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느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터치인솔에서 여름 색조 메이크업을 위한 블러셔 스틱과 하이라이터 스틱(하트스틱)을 국내 런칭한다고 17일 밝혔다.
터치인솔의 '인마이하트스틱’ 컬렉션은 어릴 적 설레는 소녀의 마음을 담은 핑크 하트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하트 쉐입의 스틱형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해당 제품은 여름철 메이크업 지속력을 고민하는 타겟을 고려하여 제작된 제품으로, 24H 발색 지속력과 볼륨 지속력 테스트를 통과하여 크림 텍스쳐 제품의 제형적 단점을 보완했다.
하트스틱 블러셔는 다양한 메이크업 무드를 자아낼 수 있도록, 펀치핑크, 선셋코랄, 레디시브릭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멜팅 크리미 텍스처로 건조함 없이 자연스러운 수채화 발색이 제품 특장점이다. 특히, 비타민E와 비건 오일 성분이 함유된 스틱형 제품으로, 상시 휴대하며 들뜸 없이 촉촉한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또한 하트스틱 듀오로 블러셔와 함께 제공되는 ‘하트스틱 하이라이터’는 달빛을 연상시키는 샴페인 컬러 베이스에 트리플 펄이 믹스되어, 더욱 영롱한 광채를 연출한다. 해당 제품은 최적의 오일보습 성분 믹스를 통해, 들뜸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한 광채가 유지된다.
더불어 스틱형으로 출시되어 뺨, 이마, 코끝, 쇄골 등 어디에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해당 상품은 쉬운 파우더형 하이라이터의 단점을 보완한 미니 스틱 제품으로, 여행 시 휴대도 간편하다.
터치인솔 관계자는 “하트스틱은 발색력, 지속력, 밀착력, 광택력, 휴대성까지 모두 갖춘 차별화된 제품” 이라며, “생기 있는 블러셔와 볼륨감을 불어넣는 하이라이터로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경험해 보시길 추천한다” 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