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영유아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공식 자사몰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오는 7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일 궁중비책을 전개하는 제로투세븐에 따르면 이번 감사제에서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 5종을 매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릴레이 특가와 프리뮨 및 선케어, 키즈 라인을 최대 40% 할인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릴레이 특가 이벤트는 5일간 매일 다른 한가지 품목을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가 품목은 '프리뮨 레드 수딩 세럼', '모이스처 선쿠션 마일드(SPF50+ PA++++)', '프리뮨 수딩 파우더' 등 무더운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했다.
프리뮨, 선케어, 키즈 라인의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 구매 고객에게는 '베이비 이지워시 선로션(SPF30 PA+++)'과 '마일드 선 클렌징 티슈'를 증정한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앞으로도 궁비몰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궁중비책몰은 지난해 브랜드 접근성 및 정체성 강화를 위해 오픈했다. 베스트셀러부터 기능, 사용자, 피부 타입 등에 따라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브랜드 스토리, 바른 약속을 통해 궁중비책의 정체성을 제공하고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