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운영하는 셀렙샵이 유튜브 라이브 커머스 채널 '핫딜 셋 넷 오픈런'에서 티아라 효민과 데이즈데이즈 스윔웨어 라이브방송(라방)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 제공
[파이낸셜뉴스] CJ온스타일이 운영하는 셀렙샵이 유튜브 라이브 커머스 채널 '핫딜 셋 넷 오픈런'에서 티아라 효민과 데이즈데이즈 스윔웨어 라이브방송(라방)을 진행한다.
3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셀렙샵은 CJ ENM이 운영하는 패션 버티컬 플랫폼으로, 이날 오후 9시 여름 시즌을 맞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 주목받고 있는 스윔웨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를 라방을 통해 선보인다.
티아라 효민이 출연하는 오픈런은 CJ온스타일이 운영하는 유튜브 라이브 커머스 전용 채널이다. 이번 오픈런 라방은 '핫앤스위트(HOT&SWEET)' 콘셉트로 데이즈데이즈의 서울 한남동 쇼룸에서 진행된다. 티아라 효민과 유혜영 데이즈데이즈 대표가 즐기는 반얀트리 풀파티와 체형별 스윔웨어 추천 등의 콘텐츠가 담긴다.
효민이 오픈런 라방에서 착장한 아이템 구매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데이즈데이즈의 한정판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한정수량으로 제작한 비치타올도 라방 중에만 판매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핫딜 셋 넷 오픈런'에서는 카테고리를 불문하고 현재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와 상품, 셀럽을 만나고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다"며 "올여름 스윔웨어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오픈런 라방을 시작으로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