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브앤고아이튼튼 /사진=웅진식품
[파이낸셜뉴스] 웅진식품은 캐치! 티니핑 어린이 영양음료 '솔브앤고 아이튼튼'을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 뮤지컬에 협찬한다고 4일 밝혔다.
솔브앤고 아이튼튼은 웅진식품의 첫 액상형 건강기능식품 '솔브앤고'의 어린이 전용 라인으로 식약처 공식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가 패키지에 담겨 아이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는 것은 물론 고칼슘 단백질 영양음료로 아이들의 건강까지 신경 쓴 제품이다.
웅진식품이 이번에 협찬하는 어린이뮤지컬은 '수박수영장'으로 2022년과 2023년 가족뮤지컬 최다 관객, 최고 매출을 기록한 작품이다. 오는 6일 국립중앙박물관 극장'용'에서 개막해 다음달 25일까지 진행한다.
솔브앤고 아이튼튼은 수박수영장 관람객 중 공연 후기를 남긴 관람객 선착순 5000명에게 증정된다. 딸기맛과 초코맛 랜덤으로 1종이 제공되며 제품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웅진식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매니저는 "여름방학 온 가족이 다 같이 즐기는 인기 가족뮤지컬 '수박수영장'에 솔브앤고 아이튼튼이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아이들이 재미있는 공연을 즐긴 후 달콤한 솔브앤고 아이튼튼으로 하루를 기분 좋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