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캠프는 5일 고객 초청 세미나인 ‘소프트캠프 솔루션데이 2024’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Security is an Enabler:보안으로 가능하게 하다’는 슬로건을 내세운다. 슬로건 그대로 보안으로 가능하게 한다는 직관적인 취지다. 기업 및 기관에서 보안을 담당하는 실무자부터 CIO, CISO가 한 자리에 모일 전망이다. △클라우드 △생성형 AI △컴플라이언스 라는 3가지 관점에서 보안으로 가능하게 하는 보안 전략과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특히 올해는 소프트캠프, 학계, 정부 기관, 고객 등 다각도의 보안 전문가가 참여해 제로 트러스트 기반의 보안 전략과 트렌드를 제시한다. 각 분야별 연사가 관련 법∙제도, 정책∙동향, 최신 기술, 도입사례 등을 심도있게 논하는 세션을 발표한다.
참석 고객들이 직접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데모체험 공간도 마련한다.
서비스를 체험해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현장 컨설팅까지 제공해 고객사 비즈니스 상황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한다. 구체적으로는 △클라우드 환경의 통합 계정 관리 서비스 실드 ID △웹 격리 기술(RBI, Remote Browser Isolation)이 적용된 보안 원격 접속 서비스 실드게이트 △클라우드 문서보안 오케스트레이션 실드RM △클라우드 스토리지 보안 브로커 실드라이브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소프트캠프 배환국 대표는 “급변하는 시장 변화 속에서도 보안으로 가능하게 하는 소프트캠프만의 전략을 통해 고객에게 클라우드는 전환을 쉽게, 생성형 AI는 사용을 안전하게, 컴플라이언스 준수는 완벽하게 하는 의미있는 인사이트 제시를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