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곤잘레스의 '무신사 스토어 대구' 팝업 스토어 전경.
[파이낸셜뉴스] 스트릿 패션 브랜드 '마크곤잘레스'가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오프라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대구'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는 17일까지 열리는 오프라인 팝업스토러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8일 마크곤잘레스를 전갷는 더네이쳐홀딩스는 이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우먼즈 크롭 티셔츠 라인을 비롯해 24 S/S 베스트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시그니처 캐릭터인 '엔젤'과 사인 로고가 돋보이는 에센셜 라인은 물론 고유한 감성이 가미된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 등 주요 제품을 한 곳에서 살펴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 내부는 미국의 전설적인 프로 스케이트 보더이자 유명 아트 디렉터인 마크 곤잘레스의 유니크한 아트워크로 꾸며졌다. 마크곤잘레스만의 재치 있는 디자인 요소를 곳곳에 배치해 팝업 스토어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스트릿 브랜드 특유의 개성이 담긴 스케이트보드 데크와 인기 제품들이 어우러져 방문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마련했다. 매장 내 설치된 포토박스에서 마크곤잘레스의 캐릭터 '엔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마크곤잘레스의 시그니처 와펜 의류와 캐주얼 백팩, 캐릭터 키링 등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에코백, 키링 등 랜덤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마크곤잘레스는 지난 2023년 브랜드 공식 론칭 이후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컨텐츠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대표적인 글로벌 스트릿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