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펫푸드가 스타필드 하남 몰리스에서 ‘더리얼 아이스크림 팝업스토어’를 9월 1일까지 운영한다. 하림펫푸드 제공
[파이낸셜뉴스] 하림펫푸드는 여름을 맞아 반려동물을 위한 ‘더리얼 아이스크림 팝업스토어’를 스타필드 하남 몰리스 내 더리얼 라운지에서 오는 9월 1일까지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더리얼 아이스크림 팝업스토어는 체온 조절이 어려운 반려견에게 ‘무더위 시원한 여름을 함께 즐기자’는 취지로 지난해 첫 개최된 이후, 방문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행사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반려견을 위한 무료 시식행사가 진행된다. 매주 주말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더리얼 라운지를 방문하는 선착순 30마리에게 더리얼 아이스크림1개와 바나나 쿠키를, 선착순 50마리에게는 더리얼 아이스크림 1개를 무료 증정한다. 이 외에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글을 업로드하면 더리얼 대표 간식인 100% 통살 ’더리얼 필렛’도 증정할 예정이다.
더리얼 아이스크림은 100% 휴먼 그레이드 제품으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만을 사용했다.
무엇보다도 유당 분해 효소가 없는 반려견을 위해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 되는 우유(락토프리)’를 사용해 소화가 잘 되도록 설계했다.
또 합성보존료와 합성착색제, 합성유화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전하게 급여할 수 있으며 밀크, 스트로베리, 아임낫초코 (케롭) 등 세 가지 맛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행사 기간 동안 팝업스토어에서 단독으로 2+1 프로모션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