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은 고객 수요에 발맞춰 가격 경쟁력을 갖춘 해외 여행 패키지 상품을 확대해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KT알파 쇼핑 제공
[파이낸셜뉴스] KT알파 쇼핑은 '가성비' 패키지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가격 경쟁력을 갖춘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확대해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오는 12~14일 '메가위켄드 더 트래블' 여행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일본, 중국, 동남아, 홍콩·마카오 등 비행시간 5시간 이내의 근거리 여행지를 소개한다.
KT알파 쇼핑은 지난 3월 여행 특화 프로그램을 새 단장해 '트래블 메이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기록적인 엔저 현상에 따라 일본 골프 여행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또 일본의 소도시 요나고 여행 패키지도 판매한다. 독특한 해안사구와 유명 애니메이션 발상지로 일본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곳이라고 KT알파 쇼핑은 소개했다.
백두산 천지를 등정할 수 있는 중국 여행 패키지와 로얄 클리프 리조트에서 보내는 태국 호캉스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상담 신청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여름 휴가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연다.
이정호 KT알파 T커머스사업부문 부문장은 "최근 소비 심리가 위축되며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여행지가 주목받는 가운데 가격 경쟁력 중심의 여행 상품이 개발, 확대되는 추세"라며 "두바이, 몽골 등 이색 여행지 및 해외 골프 투어, 호텔 숙박권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상품 또한 확대해 나가며 가격과 상품 경쟁력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