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제공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한정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7월 여행을 이지(EASY)하게, 여행 혜택 좀 줄라이(JULY)’라는 주제로 다양한 혜택을 모은 행사다.
박람회 기간 △예약 고객 경품 증정 이벤트 △지역별 특전 △실시간 특가딜 △여행이지 슈퍼세이브 5배 적립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 △카카오 간편가입 혜택 △면세점 쇼핑 혜택 등을 선보인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여행박람회 추천 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연다. 추첨을 통해 여행이지 100만 포인트(1명)와 LG 스탠바이미(1명),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1명)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지역별 특전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다낭 패키지 예약시 5% 할인 혜택을, 유럽 패키지 예약시 유럽에서 사용 가능한 유심칩을 각각 제공한다. 남미는 무브 공항 이동서비스, 세부와 보홀은 룸당 망고 1㎏을 증정한다.
최저가 수준의 여행 상품을 실시간으로 선보이는 특가딜 코너 ‘이지 고 딜(EASY GO DEAL)’도 오픈한다. 이지 고 딜에서는 여름철 수요가 높은 일본 홋카이도와 스페인·포르투갈 패키지, 골프여행 패키지 등을 선보인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더욱 알차게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으로 채운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