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티맵에 스타벅스 찍으면 트렌타 쿠폰 쏜다.. 졸음 운전 예방 이벤트

티맵에 스타벅스 찍으면 트렌타 쿠폰 쏜다.. 졸음 운전 예방 이벤트

티맵모빌리티와 스타벅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졸음 운전 예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맵모빌리티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스타벅스의 대용량 사이즈인 트렌타 음료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할인 쿠폰은 티맵에서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DT) 매장을 목적지로 설정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발급된다. 보다 용이한 검색을 위해 티맵 내비게이션 검색창 하단에 '스타벅스 DT' 버튼을 추가할 예정이며, 스타벅스 DT 매장을 목적지로 설정하면 '트렌타 할인 쿠폰 당첨' 배너를 띄워 쿠폰을 제공한다.

티맵 홈 화면의 '티맵테마코스: 여름 여행, 드라이브. DT라서 더욱 좋은 스타벅스'를 통해서도 트렌타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해당 콘텐츠 하단에 삽입된 'DT 매장 안내 받고 트렌타 쿠폰 받으러 가기' 버튼을 누르면 나타나는 내비게이션 검색창에 스타벅스 DT 매장 경로를 설정하면 된다. 이외에도 티맵테마코스 콘텐츠를 통해서는 '아메리카노 1+1', '티맵 렌터카 1만 원 할인 쿠폰' 등 휴가철에 유용한 쿠폰들도 만나볼 수 있다.

트렌타 할인 쿠폰 적용 대상 음료는 복숭아 아이스 티, 콜드 브루,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등 총 4종이다. 모든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증정이 시작돼 선착순으로 발급되며 쿠폰은 전국 약 500개의 스타벅스 DT 매장에서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장원 티맵모빌리티 BIG(Brand Innovation & Growth) 담당자는 "여름 휴가철 졸음 운전 사고가 많아지는 상황을 고려해 스타벅스와 함께 시원한 음료로 안전 운행을 지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티맵은 이동으로 이어지는 일상의 모든 순간을 함께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