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셀루닉 헤어 미라클. 세라젬 제공
[파이낸셜뉴스] 세라젬이 집에서 두피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셀루닉 헤어 미라클'을 공개했다.
22일 세라젬에 따르면 셀루닉 헤어 미라클은 두피 케어에 도움을 주는 기술을 탑재한 디바이스와 기능성 앰플을 함께 사용하는 제품으로 간편한 사용법을 기반으로 두피 관리와 탈모 증상 완화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일렉트로 포레이션' 등 3가지 기술을 탑재해 앰플 영양분 흡수와 두피 컨디션 최적화를 돕는다. 일렉트로 포레이션 기술은 전기 자극을 통해 일시적으로 피부 세포층에 미세 홀을 형성해 화장품 유효성분이 피부 속 깊이 침투할 수 있도록 돕는 원리다.
두피 케어에 널리 쓰이는 미세전류, 발광다이오드(LED) 방식도 적용했다. 미세한 전류를 통해 마사지 효과와 함께 두피에 활력을 준다. 아울러 LED 파장을 통해 혈류량을 증가시키고 모낭세포를 자극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함께 사용하는 앰플은 모제림 두피케어센터에서 사용 중인 성분을 그대로 적용했다. 모제림 노하우를 담아 유효성분 흡수율을 높이는 스피큘을 비롯해 콜라겐, 카페인 등 탈모 방지와 모발 섬유질 강화에 효과적인 성분을 포함했다. 앰플을 디바이스 헤드부에 끼운 뒤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밀착해 제자리로 원을 그리거나 부드럽게 쓸어내리는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셀루닉 헤어 미라클은 두피와 모발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앰플케어모드와 두피케어모드 2가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편리하게 보관하고 충전할 수 있도록 전용 거치대를 추가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두피와 모발은 중요한 건강관리 영역으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헤어 미라클은 간단한 방법으로 두피 탄력 강화, 탈모 예방 등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집에서도 번거로움 없이 케어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