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SPC 배스킨라빈스, 쿠팡이츠 전용 핸드팩 '아이츠크림팩' 새롭게 선보인다

SPC 배스킨라빈스, 쿠팡이츠 전용 핸드팩 '아이츠크림팩' 새롭게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 쿠팡이츠 전용 핸드팩 '아이츠크림팩' /사진=SPC
[파이낸셜뉴스] SPC 배스킨라빈스가 쿠팡이츠와 손을 잡고 전용 핸드팩 사이즈인 '아이츠크림팩'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된 '사각사각팩'에 이어 두 번째 배달 애플리케이션 협업 패키지다.

쿠팡이츠와 아이스크림의 합성어로 지어진 '아이츠크림팩'은 소비자들이 총 5가지의 다양한 플레이버를 넉넉한 사이즈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키지는 쿼터(620g, 4가지 맛)와 패밀리(960g, 5가지 맛)의 중간 사이즈인 790g으로 제공되며 총 5가지 플레이버로 2만3000원에 쿠팡이츠에서만 주문 가능하다.

'아이츠크림팩'은 서로 다른 아이스크림을 세로로 영역을 구분해 담는 '세로 담기' 방식이 특징이다. 지난 2월 '사각사각팩' 출시 당시 처음 도입한 사각 패키지가 인증샷을 촬영하기에 좋고 적재도 편리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을 받으면서 이번 쿠팡이츠와의 협업에서도 디자인이 반영됐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배달과 픽업으로 배스킨라빈스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쿠팡이츠와 협업해 '아이츠크림팩'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온라인 플랫폼과의 협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